클로비스2020년 10월 23일영업 생산성을 높이는 3가지 방법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영업의 기술은 생산성을 높이는 3가지 방법입니다. 영업 프로세스를 개선하려면 구축하고 성장하고 버리기를 반복하세요. (Build it, grow it, break it, then do it again.)...
클로비스2020년 10월 23일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14가지 KPI콘텐츠 마케팅은 블로그 게시물, 백서, 사례 연구, Infographic, E-book, 소셜 미디어 광고, 비디오 및 팟 캐스트와 같은 형식으로 구성된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Gartner 에서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총 마케팅...
클로비스2020년 10월 23일Pardot과 Zoom을 연동할 수 있을까?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연초부터 지속된 코로나 위기상황으로 대면미팅이 어려워진 가운데, 많은 기업에서는 화상회의 또는 웨비나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미팅이나 웨비나를 진행하는 것이 일상적인 모습이 되고 있습니다. Zoom, Webex,...
클로비스2020년 10월 5일[News] Apex Trigger 연재강의 4회 - Salesforce Admin Group지난 9월 24일 Salesforce Admin Group의 트리거 연재강의에 클로비스의 손창주 컨설턴트가 강사로 초청되어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클로비스2020년 9월 28일[Salesforce Winter '21 Release] 작업(Task)에 여러 담당자를 할당 해보자.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에서 작업(Task)할당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Salesforce를 사용하다 보면 진행해야 할 작업을 내부 사용자들에게 할당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 내부 사용자들에게 작업을 생성해야 한다면...
클로비스2020년 9월 28일성공적인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5가지 방법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영업연도를 준비하기에 앞서 목표를 넘어설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당신의 영역의 CEO가 되어보세요 (Be the CEO of your territory) 사실 이 얘기는 CEO가...
클로비스2020년 9월 25일인라인 편집(Inline Editing) 기능을 활용한 대량 레코드 업데이트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세일즈포스 사용 시 어느 시점 이후로는 관리자와 사용자는 레코드를 대량 업데이트해야하는 업무가 생기게 됩니다. 다행히도, 한번에 데이터를 생성하거나 업데이트 하는 툴을 사용할 수 있겠지만 관리자가 아닌 사용자들이...
클로비스2020년 9월 10일2020 2nd Pardot User Forum: Nurturing Campaign 완전정복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 기업 클로비스입니다. 저희 클로비스에서는 매년 Pardot User들과 함께 Pardot 사용경험 또는 관련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는 Pardot User Foru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클로비스2020년 9월 7일영업담당자가 알아야 할 7가지 영업 기술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영업담당자가 되기 위해 학습 가능한 7가지 영업 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프라인 생성 (Pipe Generation) 파이프라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기존 파이프라인을 바탕으로 시작하는...
클로비스2020년 8월 28일파이프 라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B2B 마케팅 KPI많은 기업에서 마케팅 파이프 라인을 평가할 때 마케팅 KPI를 통해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측면의 KPI를 통합적으로 보지 못할 경우, 전체 큰 그림을 놓치거나 개선할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허영 메트릭에 유의하십시오 소수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