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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효율적이고, 더 효과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영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통찰력 있는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잠재고객 관리를 통해 새로운 영업기회를 발굴합니다.
· 영업기회 관리로 각 기회 단계에 적합한 영업활동을
적용하여더욱 효과적으로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보고서와 대시보드로
빠른 의사결정과 성과측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마케팅과 연계,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영업 기회로 전환
· 마케팅 행사를 통해 발굴된 잠재고객 관리
· 잠재 고객의 정보를 기준으로, 우선 영업을 진행해야 할 잠재 고객 분류
· 통합 마케팅 관리 및 이력관리, RoI분석
스마트한 영업을 위한 지원, 매출확대
· 잠재고객에서부터 판매까지 고객중심의 데이터 관리
·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단계별 영업가이드
· 예측을 통한 실적관리 및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영업 생산성 향상, 빠른 업무 프로세스
· 제품구성, 가격, 견적, 주문을 한 곳에서 빠르게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협업체계 구축
· 모바일 및 웹 환경, 이메일/일정 연동

CommunityClo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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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Self-Service를 통해 고객은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바탕으로
매출 증대, 파트너 활동 관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팀 활동 및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