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SalesCloud

더 효율적이고, 더 효과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영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통찰력 있는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잠재고객 관리를 통해 새로운 영업기회를 발굴합니다.
· 영업기회 관리로 각 기회 단계에 적합한 영업활동을

  적용하여더욱 효과적으로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보고서와 대시보드

  빠른 의사결정과 성과측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마케팅과 연계,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영업 기회로 전환
  · 마케팅 행사를 통해 발굴된 잠재고객 관리
  · 잠재 고객의 정보를 기준으로, 우선 영업을 진행해야 할 잠재 고객 분류
  · 통합 마케팅 관리 및 이력관리, RoI분석

스마트한 영업을 위한 지원, 매출확대
  · 잠재고객에서부터 판매까지 고객중심의 데이터 관리      
  ·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단계별 영업가이드
  · 예측을 통한 실적관리 및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영업 생산성 향상, 빠른 업무 프로세스
  · 제품구성, 가격, 견적, 주문을 한 곳에서 빠르게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협업체계 구축
  · 모바일 및 웹 환경, 이메일/일정 연동

CommunityCloud

고객,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Self-Service를 통해 고객은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바탕으로

  매출 증대, 파트너 활동 관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팀 활동 및 프로젝트 관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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