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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tories

WHAT CUSTOMERS SAY

세일즈포스를 도입을 하면서 도움이 되었던 점 3가지를 꼽자면

1. 고객 관리 2. 운영 최적화 3. 보고서 & 대시보드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가장 좋았던 점은 개발자 없이도 운영 최적화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B2B 세일즈용으로 만들어진 Tool 로 알고 있었는데 B2C 서비스에 맞게 설계를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세일즈포스 도입을 고민을 하고 있다면 다양한 서비스 도입 경험이 있는 클로비스를 추천 합니다.

—  이**님, 삼분의일

OPENING

S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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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

베스핀글로벌

"SaaS 솔루션으로서 옵스나우의 가장 큰 과제는 고객들이 옵스나우에 더 많이 접속하고, 더 많이 사용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Pardot 에서 제공하는 개인화 기능을 활용해, 옵스나우가 제공하는 유용한 데이터를 각각의 고객에게 개인화된 이메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A님의 지난달 클라우드 사용비용은 xx달러입니다.' 라는 메일을 봤을때, 많은 고객이 더 자세한 데이터를 보기 위해 옵스나우 콘솔에 접속했고, 저희에게 추가 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유료 고객으로 전환을 고려했습니다. 실제로 이 이메일의 오픈율은 50-60%로 다른 메일보다 훨씬 높은 수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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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의 원자현미경 제조기업

파크시스템스

파크시스템스는 세계 최초의 나노기술을 이용한 원자현미경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외 지사를 통해 글로벌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업/생산/서비스 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재편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세일즈포스를 도입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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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한국롤랜드디지

한국롤랜드디지는 세일즈포스 도입을 통해 판매와 서비스에 걸쳐 내부 프로세스를 확립하였고, 각 파트너사들이 활용할 수 있는 Partner Community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 레벨의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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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위 해피톡

엠비아이솔루션

엠비아이솔루션은 세일즈포스 도입을 통해 효과적으로 잠재고객을 관리하고자 하였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문의 접수는 물론 상담전용 콘솔을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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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세대 보이는 ARS (Web Voice)

콜게이트

" 저희는 내부 주간회의를 Salesforce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서별로 계획 대비 성과를 대시보드로 발표하고 다양한 진행 사항을 보고서로 만들어 공유하며, 이슈 발생 시 모든 관련 팀의 담당자들이 이슈를 확인하고 완료될 때까지 함께 트랙킹 하여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Saleforce 기반 하에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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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 광고플랫폼기반

애드테크 전문기업

버즈빌

애드테크 기업 버즈빌은 특허받은 리워드 광고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광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해 국내외 100여개의 프리미엄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세일즈포스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Pardot 도입을 통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 및 다양한 광고 솔루션 홍보를 통해 신규 리드를 발굴하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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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건강문제를 해결하는

이앤에프몰

이앤에프메딕스는 세일즈포스와 쇼핑몰 간의 API 연동을 통해 주문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함과 동시에 이원화된 고객정보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정보 및 주문내역을 기반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프로세스와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전문 의학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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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 전문 번역 플랫폼 

바벨탑

바벨탑은 세일즈포스 도입으로 고객 문의 접수부터 계약에 이르는 전체 영업활동 프로세스를 확립하였고 더불어 엑셀을 통해 공유하던 영업활동 내역을 세일즈포스를 통해 남기고 공유함으로써 사업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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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

삼분의일

삼분의일은 여러 채널로부터 유입되는 주문들을 효과적으로 취합 및 발송하고 판매 이후의 VOC관리까지 하나의 플랫폼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세일즈포스를 도입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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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스파크플러스는 대표적인 공유오피스 기업으로 급격히 성장하는 공유오피스 시장에서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지점을 관리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이 유입되는 잠재고객 단계부터 상품제안, 계약단계까지 영업의 프로세스의 흐름에 맞게 세일즈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및 영업프로세스를 확립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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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팩토리를 위한

머신러닝 기반 머신비전 시스템

수아랩

수아랩은 세일즈 클라우드를 통해 리드 발굴부터 영업 기회 클로징까지 영업 프로세스를 체계화하고, 각 영업 단계별 성공지침을 구성하여 영업성공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한국 본사 외 중국 법인으로 세일즈포스 도입을 확장하여 각 법인의 영업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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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프린터 기반 온라인 제조 플랫폼

에이팀벤처스

에이팀벤처스는 세일즈포스 도입으로 체계적인 영업과 서비스 프로세스를 수립하여 개인, 공공, 기업 등 다양한 고객군에 대응할 수 있었고,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컨텐츠를 적시 적소에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이해를 높여 제조 컨설턴트의 상담 시간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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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시장 점유 1위,

Jabra 헤드셋 한국수입총판 ​

제이시에스

" 복잡하게 분산되어있던 영업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면서, 비즈니스 현황을 바로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 · Clovis의 Customer Story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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