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2019 Salesforce Basecamp Korea 부스 참여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 기업 클로비스입니다😄 10월 17일(목) 오후에 진행된 2019 Salesforce Basecamp Korea 행사에 저희 클로비스도 부스로 참가하여 고객 여러분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과 서비스...

클로비스
2019년 10월 18일
![[Salesforce Basic] Lead란 무엇인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png/v1/fill/w_44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webp)
![[Salesforce Basic] Lead란 무엇인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webp)
[Salesforce Basic] Lead란 무엇인가?
리드는 영업 프로세스의 가장 첫 단계로,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본격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매우 중요한 프로세스

클로비스
2019년 10월 13일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하여 정리하기! (Beta)*](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png/v1/fill/w_442,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하여 정리하기! (Beta)*](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하여 정리하기! (Beta)*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Salesforce #Summer19#Summer19 에 #Release#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 기능 입니다....

클로비스
2019년 10월 7일
Multiple Tracker Domain을 활용하여 마케팅 컨텐츠의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
마케팅 자동화의 핵심 기능은 개인화된 메시지를 대규모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메시징 요소가 일반적일 때는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Multiple Tracker Domain을 사용하면 #Pardot 을 통해 각 마케팅 자산별로 서로 다른...

클로비스
2019년 9월 18일


Case Study: ThoughtSpot – Pardot과 채팅을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
검색 및 AI 기반 분석 회사인 ThoughtSpot 은 실리콘 밸리 유니콘 (Silicon Valley unicorn: 1B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엘리트 스타트업에 부여되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ThoughtSpot은 Chevron,...

클로비스
2019년 9월 6일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2) - Email Open & Click-Through Rate
지난 번 포스팅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메일 오픈율과 클릭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리포트 지표> 1. Delivery Rate :...

클로비스
2019년 9월 4일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관련된 리스트(Related List)에서도 필터를 !](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442,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관련된 리스트(Related List)에서도 필터를 !](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관련된 리스트(Related List)에서도 필터를 !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 #Summer19 에 #Release#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관련된 목록에서 필터 적용하기'입니다. Salesforce를 최근에 도입하셨다면,...

클로비스
2019년 8월 16일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메일 마케팅을 고민해보셨을 겁니다. #이메일마케팅 은 소셜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비용의 진입장벽이 낮을뿐더러 저비용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

클로비스
2019년 8월 6일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Handler
안녕하세요! 오늘은 Pardot의 Form Handler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 의 정보를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아니라 #Pardot 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Pardot의 #Form 기능을 활용해...

클로비스
2019년 7월 31일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간편해진 Forecast Quota 설정](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442,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간편해진 Forecast Quota 설정](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간편해진 Forecast Quota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 #Summer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예측(Forecast)에서 할당량(Quota) 설정하기'입니다. 기존에는 Salesforce 내에서...

클로비스
2019년 7월 24일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tection Bot)
지난번 포스팅(Pardot Form의 Progressive Profiling) 에 이어 Pardot Form의 Protection #Bot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lesforce의 B2B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은...

클로비스
2019년 7월 24일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
2019년 7월 17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