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클로비스
2019년 3월 14일
이메일 마케팅 파헤치기 - GDPR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2018년 #GDPR 이 시행됨에 따라 EU와 거래하는 우리나라 기업도 이 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럼 GDPR은 무엇일까요?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의 약자로...
4780

클로비스
2019년 3월 10일
이메일 마케팅 파헤치기 - 구독확인(Double Opt-In)은 왜 필요한가?
#이메일캠페인 진행 후 확인할 수 있는 캠페인 결과 리포트에는 발송 성공률(Delivery Rate), 오픈율(Open Rate), 클릭률(Click Rate) 등이 주요 지표들로 등장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지표들을 통해 이 마케팅 캠페인이...
6770
![[Salesforce Spring '19 Release] 공유 일정 만들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e7007f1953a0490a8904457671e5c1fd~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uto/d4dcb7_e7007f1953a0490a8904457671e5c1fd~mv2.webp)
클로비스
2019년 3월 7일
[Salesforce Spring '19 Release] 공유 일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Spring'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공용 일정(캘린더) 만들기'입니다. 여러 사용자의 일정을 공용으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회사의 일정, 부서...
4060

클로비스
2019년 3월 6일
마케팅자동화솔루션 PARDOT "클로비스의 파닷식당"
잠재고객 심폐소생 프로젝트! 마케팅자동화솔루션 #Pardot 을 통해 숨어있던 잠재고객을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클로비스에 파닷 솔루션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맛있는 '파닭🐔'과 함께 클로비스가 찾아뵐 예정입니다. 상담신청 하러 가기 →
2280

클로비스
2019년 2월 19일
2019년 5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7년 이래 이메일은 구독자를 중심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이메일마케팅 전략으로 더욱 관련성이 높은 이메일을 보내고 고객 여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와 CRM팀의 노력과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1730


클로비스
2019년 2월 12일
Webinar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도하는 방법
새로운 리드를 찾아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은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웹세미나 를 활용해야 합니다. 웹 세미나는 타겟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1200
![[Salesforce Spring '19 Release] 내가 원하는 목록보기(List View)로 기본값 설정하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e7007f1953a0490a8904457671e5c1fd~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uto/d4dcb7_e7007f1953a0490a8904457671e5c1fd~mv2.webp)
클로비스
2019년 2월 12일
[Salesforce Spring '19 Release] 내가 원하는 목록보기(List View)로 기본값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Spring'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 내가 원하는 목록보기(List View)로 기본값 설정하기'입니다. 많은 사용자분들께서 궁금해하셨고, 저희도 기다렸던...
860


클로비스
2019년 1월 31일
고객 인사이트 공유를 통한 마케팅&영업팀의 Alignment
어느 조직에서나 마케팅팀과 영업팀 간의 Alignment는 어려운 일입니다.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Alignment를 위한 가장 대표적인 전략은 고객에 대한 각 팀의 #인사이트 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및 영업팀은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를...
2020

클로비스
2019년 1월 28일
마케팅자동화솔루션 PARDOT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B2B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코디네이터! #Pardot 이메일캠페인은 물론 마케팅과 세일즈를 연계해 주는 프로페셔널!!! Pardot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750
![[Winter '19 Release] 보고서, 대시보드 Folder 개선사항](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fe40269e100d4cca977c2eef85b1316c~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uto/d4dcb7_fe40269e100d4cca977c2eef85b1316c~mv2.webp)
클로비스
2019년 1월 25일
[Winter '19 Release] 보고서, 대시보드 Folder 개선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Winter'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보고서, 대시보드 Folder 개선사항'입니다. 보고서, 대시보드를 담는 Folder의 일부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320

클로비스
2019년 1월 22일
리더에게 필요한 6가지 영업관리 대시보드
영업 리더는 항상 바쁩니다. 정보 과부하의 시대에 핵심 통찰력을 단순화하고 신속하게 표면화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영업관리 #대시보드 는 오래전부터 영업 성과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였습니다. 대시 보드는 특히 영업에서...
3,7150
![[Winter '19 Release] 반복 일정 만들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fe40269e100d4cca977c2eef85b1316c~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uto/d4dcb7_fe40269e100d4cca977c2eef85b1316c~mv2.webp)
클로비스
2019년 1월 18일
[Winter '19 Release] 반복 일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Winter'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반복 일정 만들기'입니다. 이 기능은 반복적인 일정을 Salesforce 일정에서 한번에 만들 수 있도록 돕는데요. 같이...
6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