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ission-Based Marketing Policy란?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원치않는 광고 메일, 광고 문자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르면 영리목적을 띤 광고성 정보를 고객에게 발송하려면 사업자는 고객이 자신의...
Permission-Based Marketing Policy란?
2020 1st Pardot User Forum
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1)
Multiple Tracker Domain을 활용하여 마케팅 컨텐츠의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
Case Study: ThoughtSpot – Pardot과 채팅을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Handler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tection Bot)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
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
SEO(검색엔진최적화)의 성과를 확인해보자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3) - Revenue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여도(Multi-touch Attribution)를 측정해보자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2) - 마케팅 캠페인 Performance부터 ROI 리포트까지 대시보드로 한방에 해결하자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1) - Google Analytics 캠페인 소스를 파헤쳐보자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기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