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20년 6월 5일Permission-Based Marketing Policy란?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원치않는 광고 메일, 광고 문자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르면 영리목적을 띤 광고성 정보를 고객에게 발송하려면 사업자는 고객이 자신의...
클로비스2020년 5월 25일2020 1st Pardot User Forum 지난 4월 29일,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솔루션인 Pardot을 사용하는 주요 고객분들을 모시고 2020년 첫번째 Pardot User Forum을 진행했습니다. 저희 클로비스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Pardot 사용자 분들이 서로의 노하우를...
클로비스2019년 11월 15일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1)안녕하세요? 오늘은 '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이란 주제로 랜딩페이지가 무엇인 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랜딩페이지란? 랜딩페이지는 웹페이지의 일종입니다. 그 어원을 살펴보면 랜딩(Landing)이란...
클로비스2019년 9월 18일Multiple Tracker Domain을 활용하여 마케팅 컨텐츠의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마케팅 자동화의 핵심 기능은 개인화된 메시지를 대규모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메시징 요소가 일반적일 때는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Multiple Tracker Domain을 사용하면 #Pardot 을 통해 각 마케팅 자산별로 서로 다른...
클로비스2019년 9월 6일Case Study: ThoughtSpot – Pardot과 채팅을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검색 및 AI 기반 분석 회사인 ThoughtSpot 은 실리콘 밸리 유니콘 (Silicon Valley unicorn: 1B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엘리트 스타트업에 부여되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ThoughtSpot은 Chevron,...
클로비스2019년 8월 6일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메일 마케팅을 고민해보셨을 겁니다. #이메일마케팅 은 소셜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비용의 진입장벽이 낮을뿐더러 저비용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