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Permission-Based Marketing Policy란?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원치않는 광고 메일, 광고 문자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르면 영리목적을 띤 광고성 정보를 고객에게 발송하려면 사업자는 고객이 자신의...

클로비스
2020년 6월 5일
144
0


2020 Predictions : 중소기업 성장 및 혁신을 주도 할 4가지 마케팅 전략
새로운 10년을 위한 준비가 되셨나요? 새로운 앞길을 찾아나가는 것만큼 흥미로운 것은 없을텐데요. 그러나 중소기업(SMB)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기술이 급격히 변화하고 디지털화가 요구되고 또 새로운 채널이...

클로비스
2020년 1월 17일
206
0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살펴봐야 할 기능 9가지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을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의 기능으로 비교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알려진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하며 비즈니스 사례를 잘 작성하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도입 또는 교체에 대한 투자를...

클로비스
2019년 10월 18일
773
0


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

클로비스
2019년 7월 10일
221
0


SEO(검색엔진최적화)의 성과를 확인해보자
SEO(검색엔진최적화)는 왜 필요할까? 라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SEO 를 잘 셋팅해두어야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SEO가 잘 셋팅이 되었는지 그 성과는 어떻게 확인해볼 수...

클로비스
2019년 7월 4일
888
0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 Dynamic Lists
안녕하세요 :-D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 시리즈의 마지막! Salesforce #Pardot 의 4가지 #마케팅자동화 기능 중 Dynamic List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ynamic List는 말 그대로 동적...

클로비스
2019년 5월 16일
135
0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 Completion Action
Salesforce의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 #Pardot 은 마케터들이 빠르고 쉽게 마케팅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4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Completion Action 2. Segmentation Rule 3....

클로비스
2019년 4월 16일
124
0


SEO(검색엔진최적화)는 왜 필요할까?
매년 발표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에 빠지지 않는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한글로 하면 '#검색엔진최적화'인데요. 도대체 SEO가 무엇이길래 매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클로비스
2019년 3월 29일
3,361
0


Salesforce, 2018 Gartner Peer Insights 고객 선정 최고의 CRM 리드관리 솔루션으로 꼽혀
지난 12월, Salesforce가 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이 꼽은 최고의 CRM 리드 관리 솔루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Gartner의 발표에 따르면 Gartner Peer Insights의 Customer' Choice는...

클로비스
2019년 1월 10일
36
0


B2B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트렌드(2018-2019)
Chief Marketer 리포트 “2019 B2B Marketing Outlook”에 따르면 비즈니스 마케터의 42%는 2019년에 마케팅 예산을 늘리기로 했으며 4%만이 예산이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고 합니다. AgencyEA는 B2B 및...

클로비스
2019년 1월 8일
636
0


Personalized Content 간소화를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
Connected Custo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9%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 및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경험이 개인화된 경험이기를 기대합니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만드는...

클로비스
2019년 1월 3일
79
0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을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10 가지 항목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때문에 고통받고 계십니까? 드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 새로운 플랫폼으로 전환했을 때의 효과가 미미할 까 고민이십니까? #Pardot 이 등장하기 전, Target Intelligence를 통해 B2B...

클로비스
2018년 12월 13일
96
0


마케팅 자동화 개선을 위한 6가지 단계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미리 준비를 한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InsideView는 #Pardot 을 통해 불과 몇 달 만에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 및 주요 이니셔티브에...

클로비스
2018년 12월 6일
81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