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alesforce, 2018 Gartner Peer Insights 고객 선정 최고의 CRM 리드관리 솔루션으로 꼽혀

지난 12월, Salesforce가 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이 꼽은 최고의 CRM 리드 관리 솔루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Gartner의 발표에 따르면 Gartner Peer Insights의 Customer' Choice는 전문 사용자들의 리뷰 수와 평가 점수를 고려하여 선정되며, 공정한 평가를 보장하기 위해 Gartner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공급 업체를 선정하기위한 엄격한 기준을 유지합니다.


이를 위해 공급 업체는 평균 평가가 4.2 개 이상인 리뷰가 최소 50개 이상 있어야 하며, 그 중 일부 발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리드를 육성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Pardot 을 탑재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고객 여정에 뛰어 들고 고객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탐구할 수있었습니다. Engagement Studio의 베타 테스트에서부터 리드 육성에 이르기까지 Pardot은 비즈니스 수행 방법에 혁신을 가져 왔습니다. "

- 서비스 산업 마케팅 이사

"매우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 질문은 시기 적절하게 답변되었고, 1주일 이내 운영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제조 산업 마케팅 이사

"#마케팅자동화 는 Salesforce와 함께 가장 강력한 도구였습니다. 잠재 고객의 상당한 증가를 경험했으며 실질적인 수익으로 전환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판매 알림을 받고 잠재 고객의 활동을 추적하여 판매 담당자가 적절한시기에 잠재 고객을 인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 금융 산업 마케팅 매니저

Salesforce에 대해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다음이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조회수 37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