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ersonalized Content 간소화를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

최종 수정일: 2019년 1월 4일

Connected Custo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9%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 및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경험이 개인화된 경험이기를 기대합니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만드는 것은 분명 손이 많이 가는 일이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개인화를 대규모로 제공하기 위해 의미 있고 개인화된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기업 또는 브랜드가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출처 dynatrace.com

컨텐츠 저장소로 개인화 #Personalization 를 간소화하십시오.

많은 브랜드는 #개인화 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브랜드 - 특히 성장하는 브랜드 -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이를 확장해 나가야 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마케팅자동화 를 통해 반복적이고 수동적인 작업을 줄이고, 이메일 템플릿, 웹 페이지 및 컨텐트 블록을 #컨텐츠저장소 에 저장하여 캠페인 구축의 복잡함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팀은 컨텐츠 저장소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캠페인의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고객에게 의미 있고 맞춤 설정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동적 컨텐츠 #dynamic_content 로 모든 고객 그룹에 도달하십시오.

동적 콘텐츠는 수작업으로 데이터를 조작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정확하고 개인화된 컨텐츠로 다양한 고객 세그먼트를 자동으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동적 콘텐츠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여행사가 고객에게 할인된 막판 여행 특가를 보내려고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회사의 마케팅팀은 동적 컨텐츠를 사용하여 고객 위치에 기반한 특정 여행 상품에 대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카고에 거주하는 고객은 플로리다주 탐파 (Tampa) 왕복 항공편에 대한 할인을, 탐파(Tampa)에 있는 고객은 뉴욕 왕복 항공편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것은 동적 컨텐츠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간단한 예입니다. 구매 내역 또는 지역의 일기 예보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하나의 이메일 빌드 내에서 보낼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동적 컨텐츠를 통해 마케팅팀은 잠재 고객이 관리 가능한 규모로 기대하는 의미있는 맞춤 설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Cloud 내에서 동적 컨텐츠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작성하는 방법을 학습하십시오.


또한 #ContentBuilder#마케팅클라우드 용 크로스 채널 컨텐츠 저장소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편집, Einstein 예측 인텔리전스 및 공개 API와 같은 기능을 통해 맞춤형 교차 채널 캠페인을 보다 쉽게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CRM 데이터, Sitecore 및 DropBox와 같은 도구 및 협업 인터페이스를 결합하여 모든 채널에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화된 #구매여정 #Personalized_journey 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컨텐츠의 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8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