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19년 11월 20일[클로비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리드 관리의 첫 단계! (Web-to-Lead)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클로비스 #Support 로 자주 들어오는 문의 중 ‘보고서’ 라는 기능을 설명드렸습니다. 오늘은 두번째로 자주 문의가 발생하는 ‘Web-to-Lead’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기업에는 고객이 존재합니다....
클로비스2019년 10월 18일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살펴봐야 할 기능 9가지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을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의 기능으로 비교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알려진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하며 비즈니스 사례를 잘 작성하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도입 또는 교체에 대한 투자를...
클로비스2019년 7월 31일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Handler안녕하세요! 오늘은 Pardot의 Form Handler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 의 정보를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아니라 #Pardot 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Pardot의 #Form 기능을 활용해...
클로비스2019년 7월 17일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2019년 7월 10일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