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3) - Revenue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여도(Multi-touch Attribution)를 측정해보자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한 이후 그 성과를 측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의 자원은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정해진 마케팅 예산 안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내야 하는 것이 곧 우리 마케팅팀의 임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팀에서는 하나의 캠페인만이...

클로비스
2019년 6월 19일
232
0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2) - 마케팅 캠페인 Performance부터 ROI 리포트까지 대시보드로 한방에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 Salesforce B2B 마케팅 솔루션 #Pardot 으로 웹로그 분석툴인 Google analytics를 연동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 지난 포스팅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로비스
2019년 6월 17일
481
0


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1) - Google Analytics 캠페인 소스를 파헤쳐보자
오늘날 대부분의 #B2B 구매자는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의 가격과 성능을 비교하고 평가한 뒤, 구매를 위해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을 찾습니다. BCG 그룹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클로비스
2019년 6월 12일
666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