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tection Bot)
지난번 포스팅(Pardot Form의 Progressive Profiling) 에 이어 Pardot Form의 Protection #Bot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lesforce의 B2B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은...
클로비스
2019년 7월 24일
116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
2019년 7월 17일
120
0


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
클로비스
2019년 7월 10일
221
0


SEO(검색엔진최적화)의 성과를 확인해보자
SEO(검색엔진최적화)는 왜 필요할까? 라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SEO 를 잘 셋팅해두어야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SEO가 잘 셋팅이 되었는지 그 성과는 어떻게 확인해볼 수...
클로비스
2019년 7월 4일
883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기본편)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Pardot은 #잠재고객, 즉 #Prospect 의 정보를 가지고 세그멘테이션을 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 #Pardot 의 다양한...
클로비스
2019년 5월 22일
398
0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 Segmentation Rule
안녕하세요! Salesforce #Pardot 의 4가지 마케팅 자동화 기능 중 오늘은 지난번 Completion Action 기능에 이어 두 번째로 Segmentation Rule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기능 소개에 앞서...
클로비스
2019년 4월 23일
165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