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19년 7월 24일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tection Bot)지난번 포스팅(Pardot Form의 Progressive Profiling) 에 이어 Pardot Form의 Protection #Bot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lesforce의 B2B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은...
클로비스2019년 7월 17일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2019년 7월 10일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
클로비스2019년 7월 4일SEO(검색엔진최적화)의 성과를 확인해보자SEO(검색엔진최적화)는 왜 필요할까? 라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SEO 를 잘 셋팅해두어야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SEO가 잘 셋팅이 되었는지 그 성과는 어떻게 확인해볼 수...
클로비스2019년 5월 22일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기본편)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Pardot은 #잠재고객, 즉 #Prospect 의 정보를 가지고 세그멘테이션을 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 #Pardot 의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