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2019년 5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7년 이래 이메일은 구독자를 중심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이메일마케팅 전략으로 더욱 관련성이 높은 이메일을 보내고 고객 여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와 CRM팀의 노력과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클로비스
2019년 2월 19일


Webinar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도하는 방법
새로운 리드를 찾아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은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웹세미나 를 활용해야 합니다. 웹 세미나는 타겟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클로비스
2019년 2월 12일


고객 인사이트 공유를 통한 마케팅&영업팀의 Alignment
어느 조직에서나 마케팅팀과 영업팀 간의 Alignment는 어려운 일입니다.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Alignment를 위한 가장 대표적인 전략은 고객에 대한 각 팀의 #인사이트 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및 영업팀은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를...

클로비스
2019년 1월 31일


2020년을 대비하기 위한 7가지 CRM 트렌드 및 기술
2000년대 이전의 오래된 CRM은 주로 고객 기록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한 기본적인 방법만 제공했습니다. Salesforce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CRM 이 전면에 나옴에 따라 영업 및 마케팅팀은 개별 고객...

클로비스
2019년 1월 16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