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 클로비스 뉴스레터 대상👑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기업 클로비스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어느새 끝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 초 저희 클로비스에서는 작년보다 더 많은 고객분들을 찾아뵙고자 여러 계획들을📅 세웠었는데요, 의도치않게 대면미팅보다는 매월 뉴스레터💌 또는 웹미팅/세미나를 통해 찾아뵐 수 밖에 없어 정말 아쉬운 한 해였습니다.


매월 클로비스와 여러분을 연결시켜주었던 '클로비스:월간 뉴스레터'를 되돌아보고, 올 한해 가장 많은 활동을 보여주신 분들께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2020 클로비스 뉴스레터 대상! 지금 바로 확인해주세요!




📑 올해의 뉴스레터 기록




이렇게 돌아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클로비스 뉴스레터에 관심을 보여주셨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메일 발송 결과값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겨 올 한해 가장 많이 이메일을 오픈하고 클릭해주셨던 세 분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선정되신 세 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0 연말 이벤트 안내


안타깝게 2020 클로비스 뉴스레터 대상을 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가올 2021년, 저희 클로비스에게 덕담과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면서 느끼셨던 다양한 의견, 요청사항 등을 남겨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올 연말 즐거운 집콕생활을 위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하나, 덕담을 나눠요

다가올 2021년, 저희 클로비스에게 덕담을 남겨주세요! 덕담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둘, 세일즈포스 유저의 생생한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저희 클로비스는 고객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언제나 기다립니다. 그 동안 세일즈포스를 사용하시면서 꼭 필요했던 기능이나, 서비스, 개발요건 등이 있으신 경우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좋은 의견을 내주신 1분께는 무선 마사지건과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되신 분들께는 개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아직도 클로비스 뉴스레터를 구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구독해주세요! ↓ ↓



조회수 78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