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ardot User Migration Overview (2021.02.15~)

오는 2월 15일부터는 기존에 제공되던 Pardot-Only 방식의 로그인이 제한되고, Salesforce를 통한 Single Sign-On 방식의 로그인만 가능해집니다. 이러한 변화는 Pardot의 기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로그인 정책이 변경되었나요?

보안은 이러한 변화의 주요 동인입니다. 신뢰는 Salesforce의 No.1 가치이며 사용자 보안은 그 핵심 부분입니다. 모든 사용자가 Salesforce SSO를 통해 Pardot에 액세스하도록 요구함으로써 Pardot은 자체 사용자 인증 시스템을 제거하고 모든 고객을 Salesforce의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사용자 보안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SSO를 통해 사용자 지정 암호 정책 , 로그인 시간다단계 인증 시스템 과 같은 고급 기능을 Pardot 유저에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ardot의 최근 릴리스와 향후 로드맵도 이러한 변화의 주요 동인입니다. Pardot과 Salesforce 통합이 강화됨에 따라 Pardot Business Units, B2B Marketing Analytics, and the new Lightning Email Builder와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기존 Pardot Only 사용자가 놓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Salesforce SSO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Salesforce 라이선스가 없는 Pardot Only 사용자가 있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고객의 Org에 100개의 Salesforce ID 라이선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ID 라이선스는 Pardot 전용 사용자를 Salesforce로 무료로 전환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사용자가 이미 Salesforce SSO를 통해 Pardot에 액세스하는 경우 아무런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Salesforce 사용자와 연결되지 않은 Pardot Only 사용자가있는 경우 2021 년 2 월 15 일 이전에 연결해야합니다 .



이 변경이 API 통합에는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Pardot API와의 모든 통합은 Pardot 인증 대신 Salesforce 인증을 사용하도록 업데이트해야합니다. Salesforce 인증을 사용하여 Pardot API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ardot API 설명서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Zapier와 같은 타사 API 연동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에서 내용이 업데이트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Pardot에서는 Drift, FeedOtter, On24, TaxiForEmail, Tray.io, Qualified, Zapier, Zoom 과 같은 타사 서비스와는 이미 이번 정책에 대한 업데이트을 준비하였으나, Pardot의 오픈 API 통합 정책을 감안할 때 Pardot이 인식하지 못하는 타사와의 연동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위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에 연락하여 이 변경사항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마이그레이션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조회수 8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