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CAE-고객 성공 사례] 퍼시스(FURSYS)를 소개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3년 12월 6일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지난 2022년 가을, 클로비스를 통해 마케팅 자동화솔루션 Marketing Cloud Account Engagement(구 Pardot, 이하 MCAE)를 도입한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FURSYS)의 고객 성공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퍼시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퍼시스(FURSYS)의 이름은 FURNITURE + SYSTEM의 합성어로

'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무환경 시스템 개발'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오피스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일을 연결하고 지원하는 곳으로서, 우리 삶의 중요한 구심점이 되는 공간입니다.

사무환경 전문 브랜드 퍼시스는 일하는 사람들 모두가 행복한 프로로 존재할 수 있는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 Office we love."를 만들어 나갑니다



퍼시스는 MCAE를 도입하기 전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캠페인 과정에서 발굴되는 고객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캠페인의 성과 및 고객의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더 효과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MCAE를 도입하였습니다.


기존에 진행하던 캠페인 중 가장 우선적으로 매월 고객대상 뉴스레터 발송 캠페인을 MCAE로 구현하였으며, 매월 새로운 내용의 컨텐츠를 구성하여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발송 후 고객들의 반응을 분석하여 다음에 캠페인 진행 시 개선된 내용을 반영하여, 매월 더 좋은 캠페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을 통해 발굴된 고객(Prospect)을 영업에게 전달(MQL)하고, 영업기회로 전환(SQL)되어 수주까지의 모든 고객의 여정을 Salesforce로 관리하기위해 내부 프로세스도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퍼시스는 디지털 마케팅으로 전환의 과정에서 MCAE라는 최고의 솔루션을 선택하여, 구축과정에서 진행되는 협의 및 교육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솔루션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으며, 구축 후에는 다양한 캠페인에 적용해보면서 이를 통해 얻어진 경험 및 지식을 담당자 간에 서로 공유하면서 빠르게 활용 및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퍼시스 뉴스레터의 컨텐츠가 단순하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현재 오피스 트렌드 및 공간 소개와 같이 유익하고 재밌는 요소가 다양하여 이를 저희 블로그를 보시는 많은 분들에게도 소개드립니다.(저희 클로비스에서도 많은 분들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뉴스레터 내용 중 MCAE로 구현된 Landing Page+Form



2023년 2월 퍼시스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퍼시스의 새로운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하기




조회수 389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