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alesforce Winter'22 Release] Pardot 고객 관리


오늘은 Salesforce Winter '22 Release 중 Pardot의 Prospect 관리와 관련된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메일 반송 관리


어떠한 이유로 이메일이 bounce 되어 반송될 경우 soft bounce 이나 hard bounce 로 자동 카운트가 되었습니다.

Soft bounce 는 고객의 메일 서버에서 인지는 되었으나 일시적인 서버 오류 및 고객의 사서함이 꽉 찬 경우이며

Hard bounce는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 반송 및 수신된 메시지가 스팸으로 의심되는 경우 일부 메일 서버는 전자 메일 주소를 하드 바운스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릴리즈를 통해 기존에 bounce 여부를 초기화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만 이 설정은 Administrator과 Marketing 역할을 가진 사용자만 권한이 부여됩니다.



Segmentation List 관리


다음은 Segmentation List에 추가된 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마케팅 사용자에게 Prospect 리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Segmentation List 목록보기에 Updated At과 Updated By 열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날짜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한 사용자가 표시되며 해당 정보로 리스트를 필터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ardot은 매년 3번의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Release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하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조회수 96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