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 MyCall 소개


오늘은 클로비스에서 개발한 세일즈포스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MyCall"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는 많은 기업으로부터 효율적인 고객대응 업무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세일즈포스와 연동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기개발된 국내외의 다양한 컨택센터 솔루션은 많이 있지만, 세일즈포스와 밀결합되어 있으면서도 다양한 컨택센터의 기능을 겸비한 합리적인 비용의 국내 솔루션을 찾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클로비스에서는

- 고객을 중심으로 영업/서비스 등의 모든 이력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 수 세일즈포스의 장점과

- 클라우드 기반의 국내 콜센터 전문기업인 Mytro와의 결합을 통해

- 간편하고 쉬운 그리고 신속한 고객응대가 가능한

- 합리적인 가격의


클라우드 컨택센터인 “MyCall” 을 출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