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 MyCall 소개

최종 수정일: 3월 15일


오늘은 클로비스에서 개발한 세일즈포스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MyCall"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는 많은 기업으로부터 효율적인 고객대응 업무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세일즈포스와 연동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기개발된 국내외의 다양한 컨택센터 솔루션은 많이 있지만, 세일즈포스와 밀결합되어 있으면서도 다양한 컨택센터의 기능을 겸비한 합리적인 비용의 국내 솔루션을 찾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클로비스에서는

- 고객을 중심으로 영업/서비스 등의 모든 이력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 수 세일즈포스의 장점과

- 클라우드 기반의 국내 콜센터 전문기업인 Mytro와의 결합을 통해

- 간편하고 쉬운 그리고 신속한 고객응대가 가능한

- 합리적인 가격의


클라우드 컨택센터인 “MyCall” 을 출시하였습니다.




MyCall은 국내기술기반 IPCC 솔루션인 Mytro사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기반기술로 하여 개발되었습니다.(콜센터의 Inbound/Outbound 전문기술을 세일즈포스 위에 구현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기반기술의 장점은 국내의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동안은 해외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경우 국내번호를 수용하지 못하는 어려움으로 도입을 포기했던 고객사들이 많았습니다.


MyCall은 이러한 외산솔루션의 한계를 넘어서 클라우드기반의 컨택센터임에도 국내외 통신사 회선과 전화번호를 원활히 지원하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입비용은 합리적이고 기반기술은 컨택센터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므로 고객사에 필요한 요소를 모두 갖고 있다고 이해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MyCall은 세일즈포스와 동일하게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컨택센터 솔루션이므로

고객사에 H/W 와 S/W에 대한 설치 없이 신속하게 컨택센터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기술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상담을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어떤 환경에서도 웹브라우저를 통해 전화를 걸고 받는 것이 가능하므로 사무실 외의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고객상담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유례 없는 코로나 상황에서, 재택근무 업무자의 경우에도 중단 없이 세일즈포스와 전화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기술적 특장점을 가진 클라우드컨택센터 “MyCall”

- 고객센터/텔레마케팅을 운영하는 기업

- 고객과 전화업무가 많은 기업

- 고객과 통화내용 기록/관리해야 하는 기업콜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포스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 MyCall 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지금 바로 클로비스에 문의하세요!


MyCall에 대한 자세한 소개자료를 다운받으시려면 아래의 양식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