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콘텐츠를 찾아내기 위해 시간을 들여 탐색합니다.
또한 기업은 개인화되고 크로스 채널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자신들의 브랜드를 고객에게 더욱 쉽게 노출하고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재고객 의 관심을 끄는 것은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고객의 관심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잠재고객의 주의를 끌고 붙잡을 수 있습니다.
방해요소(DISTRACTION FACTOR)에 대해 고민하십시오.
기업의 브랜드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연결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워졌지만 동시에 고객은 어느 때보다도 쉽게 산만해 수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생산된 데이터의 90%가 사용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중략)
더 이상 브랜드가 콘텐츠를 생성하고 모든 채널을 통해 광고를 내보내고 인상을 남기기를 바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브랜드가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고 지속적인 기억을 남기며 자신이 누구인지 다시 알 수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면 어떨까요?
콘텐츠를 경험에 연결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효과적인 #고객경험 이 의미있는 관계로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적시에, 크로스 채널로, 고객과 관련성이 있어야만 고객을 브랜드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의미있는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의 커넥션을 유지하십시오.
(중략)
개인화된 콘텐츠와 경험을 항상 브랜드에 다시 연결하여, 각 개별 상호 작용이 더 큰 경험의 일부처럼 느껴지도록 하십시오.
#Pardot 의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Nate Skinner는 이와 동일한 방식을 콘텐츠에 적용합니다. 마케터가 개인화된 고객 여정을 만들 때에는 반드시 고객과 브랜드를 포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억에 남는 경험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잠재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순간부터 그들이 구매할 때까지, 그들이 참여하는 모든 것이 연결되어야합니다. 고객이 기억하는 경험을 만들어 내면 브랜드는 오늘날 경험 경제에서 경쟁우위를 갖게 될 것입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콘텐츠가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Pardot 블로그 "How to Earn Loyal Customers in the Experience Economy" by EMILY FULTZ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