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다양한 채널 및 디바이스 지원
· 웹, 이메일, 전화, 채팅, SNS, 커뮤니티 등 옴니채널 지원
· 채널 및 디바이스에 제한없이 일관된 응대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를 이용한 서비스 접수 및 지식공유
다양한 채널 및 디바이스 지원
· 웹, 이메일, 전화, 채팅, SNS, 커뮤니티 등 옴니채널 지원
· 채널 및 디바이스에 제한없이 일관된 응대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를 이용한 서비스 접수 및 지식공유
SLA(Service Level Agreements)관리
· 고객별, 제품별 SLA시간 및 단계를 정의
· 고객응대 프로세스 및 알림, 에스칼레이션을 통한 전체 프로세스 관리
· 대시보드/보고서를 이용한 서비스 성과 측정 및 이슈관리
효과적인 문의관리
· 문의유형에 따라 적합한 담당자에게 자동할당
· 지원 가능한 상담원에 알림 및 가이드
· 고객에게 서비스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공유
빠르고 쉬운 정보활용
· 업무에 최적화된 상담환경(전용콘솔) 제공
· 빠르고 정확한 이슈판단을 위해 필요한 관련정보(고객정보 및 이력) 제공
· 지식기반(Knowledge base)을 이용한 해결방안 제공
CommunityCloud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고객,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Self-Service를 통해 고객은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바탕으로
매출 증대, 파트너 활동 관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팀 활동 및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