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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vis-Salesforce, ‘Startup & SMB Trailblazer Lead Innovation’ 세미나 진행

지난 1월 9일(화) 세일즈포스에서 주최한 'Lead Innovation Seminar'에서 Clovis가 파트너 세션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강소, 중견, 스타트업 Trailblazer 대상으로 세일즈 성과를 높이는 리드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Clovis는 'Account Engagement로 숨어있던 잠재고객 이끌어내기'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많은 Trailblazer분들께 세일즈포스의 B2B 마케팅 솔루션인 Marketing Cloud Account Engagement(이하 MCAE)핵심 기능을 통해 숨어있는 잠재고객 발굴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잠재고객을 세분화한 'Prospect'(가망고객)의 개념과 고객 구매 여정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고 육성하는 단계적 마케팅 시스템 전략의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이번 세션을 통해 기존 마케팅 캠페인 성과를 높이고자 고민하는 Trailblazer분들께 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MCAE 솔루션의 구체적인 프로세스와 Clovis만의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MCAE(Marketing Cloud Account Engagement)란?

세일즈포스 B2B 마케팅 솔루션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수집된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타겟별 자동화된 마케팅을 통하여 더 많은 리드 발굴할수 있습니다.


  • 고객 정보 및 행동 기반 고객 분류

  • 빠르고 간편한 마케팅 컨텐츠 제작 및 배포

  • 자동화를 통한 세일즈 프로세스 가속화

  • 마케팅 ROI 분석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MCAE(Account Engagement)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편히 상담 신청해 주시면 빠른 시간내 연락드리겠습니다.


➡️영업 문의 : https://www.clvs.co.kr/cont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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