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Pardot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잠재 고객을 찾아내고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기존 고객과의 관계 유지를 통해 신규 영업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부터 랜딩 페이지, 폼, 소셜 포스팅까지 손쉽게
  마케팅 컨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정보와 행동을 분석하여 고객을 더욱 세부적으로 분류
  수 있으며, 분류된 고객군의 특성에 맞춘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마케팅 캠페인의 응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마케팅뿐만 아니라 세일즈 데이터를 연계하여
  캠페인별 ROI 측정하고 분석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B2B Marketing Analytics

마케팅 캠페인을 통한 유입부터 실제 판매에 이르기까지 마케팅과 세일즈 전반에 걸친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각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얼마나 많은 영업 기회와 매출을 창출하였는
  지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클릭률/전환율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파이프라인 분석부터 마케팅 채널별 기여도 분석이 가능한 다양한
  리포트와 대시보드를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분석하고자 하는 목적과 KPI에 따른
  맞춤형 대시보드를 빠르고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E-mail Studio

기본적인 이메일 캠페인부터 각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1대1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까지 가능한 올인원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 고객의 정보와 행동 기반으로 고객의 구매 여정과 관심사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 이메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Journey Builder를 통해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른 구매 여정
  셋팅하여 단계별로 고객의 행동 패턴과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컨텐츠를 자동으로 적용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 naver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