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ud Platform & Infra
Salesforce
Lightning Platform
Lightining Platform을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salesforce 환경을 구성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마켓에 출시된 기존 앱을 통해
더욱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코드 작성 없이 드래그 앤 드랍 기능으로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맞춤형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Genesys Purecloud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을 통해 별도의 설치없이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콜센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ACD Call, IVR, Recording,
Outbound Campaign 등 전문적인 콜센터 기능을 지원합니다.
· 옴니채널 데스크탑을 통해 Inboud Call, Outbound Campaign,
Email, Chat, SNS 등을 하나의 UI로 통합관리함에 따라
고객은 물론 상담사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최소 1 유저부터 원하는 규모로 사용 가능하며 피크 타임에
맞추어 유저 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와 연동이 가능하며 플러그인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D: Automated Call Distributor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이미지 출처 genesys.com


Meraki
물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네트워크 시스템을
클라우드 기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무선랜, 보안, 네트워크 스위치, CCTV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 대시보드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네트워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기기의 무선연결, 보안 및 원격 VPN 액세스와 같은
네트워크 설정을 한 번에 셋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mera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