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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Platform & Infra
Genesys Purecloud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을 통해 별도의 설치없이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콜센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ACD Call, IVR, Recording,
Outbound Campaign 등 전문적인 콜센터 기능을 지원합니다.
· 옴니채널 데스크탑을 통해 Inboud Call, Outbound Campaign,
Email, Chat, SNS 등을 하나의 UI로 통합관리함에 따라
고객은 물론 상담사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최소 1 유저부터 원하는 규모로 사용 가능하며 피크 타임에
맞추어 유저 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와 연동이 가능하며 플러그인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D: Automated Call Distributor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이미지 출처 genesy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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