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 기업 클로비스입니다.
저희 클로비스에서는 매년 Pardot User들과 함께 Pardot 사용경험 또는 관련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는 Pardot User Foru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웹으로 진행된 UserForum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다음번 UserForum은 꼭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겠다 약속드렸으나,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국면에 따라 오프라인 행사는 또다시 다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듯 코로나19의 여파로 우리의 생활 방식, 업무 등 모든 활동이 '비대면'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만나기 어려운 이때, 디지털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더욱더 중요해졌는데요.
이번 UserForum에서는 Nurturing Campaign 완전정복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Pardot과 디지털 채널을 기반으로 고객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실습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실습은 총 2회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회차별로 서로 다른 시나리오를 가지고 진행되었습니다.
1, 2차 모두 실습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특별한 선물도 전달해드렸는데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저희 클로비스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 Agenda
실습영상 : 1차 실습(구독확인과 웰컴캠페인)
특별 선물🎁
1, 2차 실습에 모두 참여하신 분들께는 기념의 의미로 클로비스에서 준비한 실습 수료증🏆과 비타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