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10월 14일 진행된 'Salesforce Live: Korea'를 통해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국내 디지털 혁신 사례가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사례와 함께 실제 세일즈포스를 구현하는 파트너사의 노하우가 담긴 라이브 데모 세션도 진행되었는데요.
저희 클로비스도 '슬기로운 고객관리 전략 (부제: 잘 나가는 스타트업은 어떻게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기존고객을 관리하는가?)' 라는 주제로 세션에 참여하였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과 더불어, 기존 고객을 잘 관리하여 지속적인 영업기회를 창출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국내 기업들이 세일즈포스를 활용해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고객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그 사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레코딩을 시청해주세요! 라이브 데모를 통해 실무에 적용 가능한 방안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