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개선을 위한 6가지 단계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미리 준비를 한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InsideView는 #Pardot 을 통해 불과 몇 달 만에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 및 주요 이니셔티브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을 개선하였습니다.


새로운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으로의 이전을 준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요구 사항을 상세히 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이 무엇인지, 해야 할 일과 좋은 일 그리고 해결하고자하는 이슈를 결정하십시오.


2 단계 : 옵션을 조사하십시오.

다른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실제 사용자와 대화해 보고, 분석가와 상의하고 온라인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3 단계 : 데이터를 검토하십시오.

적절한 데이터 크기와 데이터 클렌징은 마이그레이션의 핵심입니다.


4 단계 : 파트너를 선택하십시오.

이 작업은 한 번만 수행되므로 경험이 많은 파트너를 선택하십시오.


5 단계 : 귀하의 자산을 평가하십시오.

캠페인에서 페이지, PDF에 이르기까지 보유한 모든 마케팅 자산을 살펴보고 반드시 유지해야 할 마케팅 자산을 결정하십시오.


6 단계 :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오픈일정에 맞추어 타임 라인을 정리하십시오.


InsideView가 Pardot로 전환하기 위해 위의 6단계를 어떻게 활용하였고, 이를 통해 긍정적인 결과를 나을 수 있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Pardot Blog "Chart A Course To Better Marketing Automation in 6 Steps" by EMILY FULTZ

  • naver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