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boration
Chatter

Chatter는 직원, 고객 및 파트너 간에

언제 어디서나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 영업기회, 서비스 케이스, 마케팅, 프로젝트 등 협업, 코칭

  필요한 부분에 대해 논의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질문, 설문 등 의견 공유를 통해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견할 수 있습니다.
· 그룹의 목적 및 성격에 따라 정보를 선택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각종 데이터, 문서/파일, 지식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Quip

팀 작업을 위한 단일 공간을 제공하여

누구나 빠르고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스프레드시트, 채팅 및 슬라이드를 통합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 Salesforce 연동을 통해 Salesforce 레코드를 보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단일 Quip 문서에서 모든 프로젝트에 필요한 작업 및 앱 전체를

  결합하여 도구 간 전환 없이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ebEx

언제 어디서나 화상 및 음성 회의를 통해 협업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데스크탑, 모바일, 웹, 화상 장비

  기기에 상관없이 회의할 수 있습니다.
· 한 명에서 수백 명에 이르기까지 회의 인원에 제한이 없습니다.
· 회의는 물론 교육, 이벤트 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출처 webex.com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CommunityCloud

고객,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Self-Service를 통해 고객은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바탕으로

  매출 증대, 파트너 활동 관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팀 활동 및 프로젝트 관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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